사회적기업지원센터

  • home
  • arrow_forward_ios
  • 자료실
  • arrow_forward_ios
  • 사회적기업지원센터

사회적기업 인증서 재발급 및 정관 변경 신고 안내(지점 신고 포함)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
  • 등록일

    2024-01-29

  • 조회수

    829

첨부파일
download

[붙임1]사회적기업인증서재발급및정관변경신고관련안내(지점신고포함).pdf

download

[붙임2]인증서재발급및정관변경관련서식모음(1).hwp

○ 사회적기업 인증 이후 기관명, 대표자, 소재지, 조직형태 등의 변경사항 발생 시, 

  ▶ 사회적기업 포털(seis.or.kr) - [통합사업관리시스템] - [인증서재발급]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인증서 재발급 신청 필요


○ 사회적기업 정관 등 변경사항 발생 시, 
  ▶ 사회적기업 포털(seis.or.kr) - [통합사업관리시스템] - [정관 변경, 지점 설립·폐업 신고]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정관 변경 신고 필요